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숙소

[제주여행]제주에서 하룻밤 묵기! 제주 애월 보니또펜션

by 왕돈이 2017. 10. 3.

 

[제주여행]제주에서 하룻밤 묵기!

제주 애월 보니또펜션

 

요새는 제주도 비행기값이 저렴해서

하루 당일치기 여행, 1박 2일 여행도 자주하는데요  ^^

 

 

1박2일, 2박3일

짧게 머물기 좋은 숙소

제주 애월에 있는 보니또펜션을 소개하려고 해요

 

 

 

역시 제주는 돌담길이죠 ^^

풍경도 멋있어요

근처 바닷가가 있어서 좋았어요

 

 

내부는 이렇게 아늑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어요 ^^

 

 

저의 하루를 책임져준 포근한 침대네요

폭신폭신하니 스르르..  눕자마자 잤어요 ^^

 

 

 

취사가 가능해서 더더욱 좋았어요 ^^

가족단위로 여행하기에 편하고 좋았어요

친구들끼리 와도 좋을 펜션입니다

근처에 바닷가가 있어서 한바퀴 산책하고 와서 점심 먹었네요

 

 

 

한담해안도로 근처 복잡한 애월이 아니라서 그런지

한적하게 산책하면서 한바퀴 거닐기 좋아요 ^^

이렇게 조용히 여유를 느껴보는 것도 좋네요

차타면 다 금방이니까요 ^^ 관광기 가기에도 좋았어요

 

제주도 가족여행 숙소로 추천해요 ^^

[제주 애월/곽지 숙소] 보니또펜션

TEL. 010-9752-4800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