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숙소

[제주숙소추천] 분위기 좋은 제주도 독채 펜션_애월 해담뜰펜션

by 왕돈이 2017. 10. 5.

 

 

[제주숙소추천]

가족여행에는 독채 펜션이 최고! 애월 해담뜰펜션

 

 

 

해담뜰펜션은 애월 금성리에 있어요

곽지해수욕장 근처예요 ^^

 

 

이렇게 돌담길을 지나면

독채펜션이 나오는데요

 

 

 

입구부터 예사롭지않죠 ^^

입이 떡 벌여졌어요

정말 아름답지않나요?

한국적인 느낌 + 제주 느낌이 물씬 나요

 

 

 

내부는 이렇게 고즈넉하니

목가적인 분위기가 나요 ^^

 

 

그리고 욕실도 어쩜 이렇게 잘꾸며놨는지

꾸며놓은 걸 볼 때마다 신기하고 놀라웠어요 ^^

아이들도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제가 묵었던 침실입니다

깔끔하죠? ^^

 

시내가 아니라 한적한 바닷가 근처라 숙면하기에도 좋았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바닷가 한바퀴 돌았네요 ^^

 

 

 

가족여행 숙소로는 제주분위기 나는 해담뜰 펜션 추천해요 ^^

우리 가족들만 오롯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참!! 저녁에 바베큐를 해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

 

 

제주 가족여행 숙소 추천해요!! 독채펜션

애월 해담뜰펜션

TEL. 010-9752-4800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