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숙소

[제주차귀도 근처 숙소] 제주여행!! 선셋게스트하우스 후기

by 왕돈이 2017. 9. 14.

선셋게스트하우스 후기!!

 

 

 

수월봉에서 사진찍고

선셋게스트하우스에 다녀왔어요 ^^

 

 

제주답게

한라봉 + 말 벽화

 

 

제주도 지도도 있네요

저~기 집은 선셋게스트하우스? ^^

 

 

선셋게스트하우스는 2층으로 되어있어요  ^^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좋아요

바닥이 빛나네요

푹신푹신한 쇼파가 맘에 들고요 ㅋㅋ

 

 

저희가 묵었던 방은

차귀벵듸라는 방이에요

 

고산리에 제주에서 보기 드문 넓은 평야가 있다는데

그걸 차귀벵듸라고 부른다네요 ^^

 

2층 침대에 화장대가 있어서 좋았어요!!

 

 

 

고산 근처 여행하실거라면 선셋게스트하우스 추천해요!! ^^

깔끔하고 편해서 좋았어요 ^^

 

 

선셋게스트하우스

주소. 제주 제주시 한경면 용고로 230

TEL. 064-772-7926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