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숙소

제주 애월 곽지 펜션_제주 보니또 펜션

by 왕돈이 2017. 8. 7.

최근 효리네 민박으로 인기리에 있는 

제주도 애월!

그리고 그 곽지 해수욕장 인근에 인접하고 있는 

제주 보니또 펜션!

바로 앞에 이렇게 올레길이 있어서.. 조용하게~~ 여유있게~~ 제주도를 한껏 느낄수 있는 곳입니다.



해가 지는 일몰...

이곳에서는 매일을 볼수 있는 일몰입니다.

정말 ㅠㅠ

마음 한켠이 따땃해지네요 : )



제주 올레길 STAMP도 있네요!

이곳 문을 열어보면 인증 도장을 찍을 수가 있어요! 

: )



그리고 나타나는 제주 보니또 펜션

보시면 마당이 넓게 있어 아이들이 뛰어 놀기에도 최적화 된 장소라고 할수 있습니다.

옥상 전망대도 있어 바다를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특히 일몰이 경관이였다는...;;



펜션 내부에서도 밖에 상황을 볼수 있게 되어 있어 안심하고 내부에 계셔도

아이들이 다칠 위험이 없어요!




날이 저물어 야경 사진이네요!

이날 야경 사진찍으면서도 저도 제주도의 많은 것

보고 느낀것 같네요

바다, 바람, 돌, 그리고 제주


보니또 펜션

제주 애월 곽지 인근


http://www.jejubonito.com/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실수가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