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숙소

제주 해담뜰 펜션_제주도 편한 숙소_곽지해수욕장펜션

by 왕돈이 2017. 8. 8.

여름엔 어디 놀러가서 하루 묵고 싶다는 생각이 자주 드는 것 같아요

날도 더운데 늘 같은 일상 속에서 지루하고 지친데요

하루 쯤은 다른 풍경속에서 하루를 마무리 해보고 

새로운 아침도 맞아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죠

저번에 포스팅해드렸던 해담뜰 펜션 기억하시나요?

해담뜰 펜션은 곽지해수욕장에서 5분거리인 제주도 느낌이 물씬나는 펜션이에요


뭔가 제주의 느낌이 많이 묻어나는 그런 펜션이죠? 

해담뜰 펜션은 그래서 편안한 마음으로 쉴 수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해담뜰 펜션의 내부를 포스팅 해드릴게요

저는 놀랐던게 외관이 굉장히 옛스러웠는데 

내부 모습 역시 옛스러움이 남아있지만 

현대적인 느낌도 어느정도 난다는 거였어요 

이게 어느정도 잘 믹스돼서 되게 특별한 공간이 탄생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화장실인데 안데 돌로 인테리어가 돼있어서 

엄청 특이한 느낌이었어요 

한편으로 샤워실도 준비되어 있구요

편안하게 쉬실 수 있는 침실입니다. 

깔끔하죠?

객실 옆 쪽에 이렇게 다용도실도 마련되어 있어서 

세탁기든 싱크대든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옛스러움과 현대적인 감각이 잘 조화된 해담뜰 펜션

제주도에 놀러오시거나 제주에 계신분들이

특별한 휴가를 즐기고 싶으실 때 적극 추천합니다.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