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숙소

제주 애월 돌집 독채 펜션_해담뜰 펜션

by 왕돈이 2017. 7. 3.

제주도에 정말

핫한 숙박 업체가 생겨서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

ㅎㅎㅎ


일단, 이곳은 제주도 특유의 돌집으로 이루어져 있어

많은 고객분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는데요

실제 예약 마감된 달이 많아

주중으로 알아보시는분들도 많다는 소문이예요 :)

이름하여


제주 해담뜰 펜션


그럼 사진 봐볼까요?


이렇게 햇볕이 잘드는 집이 또 있을까요 ㅎㅎ

건물 지붕위로 햇볓이 비쳐지는데

뭔가 너무 멋있어서

찰칵

:)



집의 외부는 이렇게 현무암으로

돌담이 잘 쌓여져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 온거 사진찍기에는 안성맞춤이네요 ㅎㅎ


이곳이 주차장입니다.

이곳은 차2대정도 세울수 있는데,

들어오는 입구가 좁아서 각.별.히. 주의하셔야 해요

하지만 걱정마세요

들어오는 입구나 옆쪽으로 차를 세울수 있는 공간은 많이 있습니다.



짜잔~~

제주 해담뜰 펜션 모습을 공개합니다 ㅎㅎ

이렇게 이쁘고 아름다운 집에서 산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게다가 바로 코앞에 있고, 햇볓이 잘들고

잔디마당과 제주 돌담이 어우러져 있는곳


당연지사

바베큐 가능하겠죠 ㅎㅎ

다용도실이 바로 옆에 붙어있어 넘나 편하게 바베큐

가.능.합니다.



제주도를 진정 느끼며 쉴수 있는 공간

제주 해담뜰 펜션입니다.


다음번 포스팅때에는 객실 내부 및 특징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ww.jejuhaedam.com


애월 독채 펜션

제주 해담뜰 펜션

예약은 필수!

010-9752-4800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