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숙소

제주 삼양 올레뷰펜션에서의 성공적인 바베큐파티_제주 흑돼지 바베큐

by 왕돈이 2017. 6. 13.

오늘은 제주도로 떠나봅니다.

바베큐 파티를 위하여

그러나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ㅠㅠ

(비는 안와서 다행입니다)


제주 올레뷰펜션


여기 대표님이 직접 숯에 불을 지펴서 준비 해주시는데 

원래 펜션 쥔장분들이 이렇게 해주시나요? 

전 이제까지 제가 다 알아서 했었는데 ㅎㅎ 

암튼 친절의 친절, 감사합니다.




불이 아주 잘 붙었군요 ㅎㅎ 참숯이라 그런지 은은하게 숯이 타들어가서 고기에서 불맛이 아주 ~~ ㅎㅎ

우리는 3식구라 숯을 적당히 넣었어요, 사장님 불붙이는 솜씨가 굿!! 5분만에 해결 (바람이 많이 불었지만, 이제 바람막이 공사를 

하신다고하니 다음번에 놀러오면 뭔가 달라져 있겠네요 ㅎㅎ)


그럼 이제 흑돼지를,, 준비해봅니다..

ㅎㅎㅎㅎ

제주도 흑돼지 바베큐는 정말 사랑입니다. 쫀듯쫀듯한 고기맛과 소세지의 맛을 느껴보세요~ ㅎㅎ

저 많은 고기를 한점 남기지 않고 다먹어 치웠으니, ㅎㅎ 이거 먹고 싶으신분들은

올레뷰펜션으로 문의해보세요, 간혹 시간되시면 같이 파티하면서 이야기도하고 맥주도 한잔하니

이보다 좋은 인연이~~ ^^ 


여기 펜션인데 너무 바벸에 대한것만 올려서 식당인거 같네요 

예의상 건물 사진도 하나 투척!

막걸리로 목을 축여주며 시작!

기린으로 마무리!

제 배의 용량이 더 커졌음하는 바램이... ㅠㅠ 

진짜 재밌고 뜻깊은 올레뷰 바베큐 파티였습니다.



밤이 깊었네요..

잠을 자러 갈 시간이예요 ㅎㅎ 


제주 올레뷰 펜션에서 바베큐 파티 정말 강추합니다!

시설이고 뭐를 다떠나서 일단 고기의 맛이 엄청 좋고

분위기 죽입니다



예약문의 010-4139-1225


http://www.olleview.com/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