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숙소

제주 애월 보니또 펜션_곽지 해수욕장 근접

by 왕돈이 2017. 7.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애월 곽지 해수욕장과 바로 근접하고 있는

제주 보니또 펜션을 소개합니다.

이곳 펜션은 예전집을 새롭게 최신 트렌드에 맞게 리모델링하여

숙박업으로 변경된 곳입니다.


그럼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이곳 입구는 2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한쪽문은 이렇게 정낭으로 되어 있네요 ㅎㅎ 

제주도 분이 아니시라면 정낭을 잘 모르실수가 있는데,

정낭은 대문 대신 사용하는것으로, 

집입구에서 서까래 크기의 나무 3개를 돌기둥에 넣어서 집안에 사람이 있는지 유무를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지요

고로 저 뜻은 지금 집안에 사람이 없다라는 뜻입니다 ㅎㅎ



이렇게 쭉 돌담을 지나면



짜잔~~ 제주 보니또 펜션이 나옵니다 :)

나무 간판에 흰색 글씨로 보니또라고 새겨진부분이 너무 앙증맞고 귀엽네요

원목과 콘크리트 골조로 세워진 곳입니다.


그럼 조금더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와우~ 모던함의 끝장입니다.

조명도 잘되어 있네요 (분위기 굿굿!)


세탁과 간이 세면대도 준비되어 있네요! :)


실제 내부의 분위기는 정말 너무너무 괜찮았어요

어른분들 모시고 오기에 너무 최적의 분위기 였습니다.

문들마다 턱이 없어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대체 이런 인테리어는 누가 하는걸까요 ㅎㅎ


애월 보니또 펜션

나가면 바로 바다가 보이구요

잔잔한 시골 풍경, 내음 제대로 만끽할수 있는곳

인증합니다 :)


이곳은 독채 펜션이여서

예약은 필수 이겠죠!?


010-9752-4800


www.jejubonito.com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