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숙소

[제주애월숙소 보니또 추천] 독채펜션에서 보내는 하룻밤 - 첫째날

by 왕돈이 2017. 11. 10.

 

[제주애월숙소 보니또]

독채펜션에서 보내는 하룻밤 - 첫째날

 

 

말로만 듣던

독채펜션을!! 가봤습니다

노래를 들으며

기대 만발하고서는 룰루♪♩♬

 

 

짐 풀고 펜션 구경부터

쪼르륵 했어요 ^^

 

 

아가도 좋아하는 펜션

새로운 곳에 와서 그런지 아가도 이리저리 구경다니더군요

 

방 하나는 신기하게 미닫이 문이었어요

아가도 신기했는지 장난치며 좋아했어요

 

 

아이들과 바닷가근처에 오면 굉장히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마침 독채펜션이 있어서 ^^

가족과 시간 보내기 안성맞춤이네요

 

 

+

여기서 더 좋았던 점은!

바베큐 시설이 구비되어 있다고 해서

편하게 고기만 사고 가서 구워먹었어요

 

 

고양이들도 하나 하나 저희 주변으로 모여들었어요^^

소세지 몇 개 주니 잘먹더군요

동네 고양이들 다 오려는 듯.. ^^;;

 

맥주도 한 잔 하고

가족들과 도란도란 얘기했어요

오랜만에 처남까지 불러서 ^^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슬슬 뒷정리하고 방에 들어가서 자야할 시간!!

여기 펜션은 방 2개에 욕실 1개, 거실 1개로 되어있어요 ^^

 

 

드럼세탁기까지 있어서 놀랐어요 ^^

앞마당이 예쁘게 잘꾸며져 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포근한 분위기였어요

푹 자고 잘 놀다 왔네요

 

제주 바닷가 근처 펜션이나 숙소 원하시면

애월 보니또펜션에 묵어보세요 ^^

 

[애월 곽지 펜션 / 애월 금성 펜션 / 제주 독채펜션 추천] 

보니또펜션

TEL.0 10-9752-4800

 

홈페이지 : http://jejubonit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