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카페

제주 조천 카페_헬로남생이에서 즐기는 한적한 오전

by 왕돈이 2017. 5. 9.

가정의달 5월입니다.

행사가 많은 요즘 가족드로가 가야할 장소가 마땅치 않아 고민이신가요


너무 붐비지 않고 어느정도의 여유가 있는 장소,

제주시와 너무 멀지 않은 위치,

모던한 인테리어와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옥상 전망대


'헬로, 남생이 카페'


거대한 남생이 못을 끼고 있어 헬로 남생이라 지어진 이곳 카페는

1층 단층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나, 정말 멋진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생이 못 오른쪽으로 보이는 카페, :)




제가 너무 일찍 방문한거 같네요..

카페 오픈시간을 모르고 무심코 방문한거여서.. 

분주하게 움직이고 계시네요 :)

다양한 디저트들과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넓은 잔디 정원이 있어 아이들과 뛰어 놀기 편하고,

야외 벤치들이 있어 날씨 좋은날에는 커피 한잔과 함께 

광합성도 즐길수 있는..


이런 좋은 카페,

생긴지 얼마 안되서 아직 많이 안알려져서

오히려 저는 더 좋았다는..

(중국인들만 아니면 괜찮아요 ㅎㅎㅎ 중국인들 너무 시끄러움 ㅠ)


삼양에서 멀지 않은곳에 있어

담번에 또 들려야 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