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카페

제주 조천 카페_헬로남생이 안가보면 후회!!

by 왕돈이 2017. 6. 14.

제주시 조천읍 신촌리에 있는 남생이 못을 아시나요?

제주도에 유일하게 있는 이곳은 각 학군에서도 탐구 학습으로 방문하는곳이기도합니다~

이곳 바로 옆에 생겨난 헬로남생이!


처음엔 외관이 하도 독특해서 갤러리 같은곳, 예술활동하는곳인줄 알았는데

경관 좋은 카페였답니다! :)


헬로남생이


남생이 못입니다~

날씨가 좋을때는 뒤로 한라산도 보인다는 사실!! :)


일몰되기 직전입니다 ^^

외관과 주변환경이 잘 어울러진 모습이예요 ㅎㅎㅎ

건물 이쁘지 않나요!


로고가 상징되는 의미는  

자연 친화적인 모습, 남생이와 공존하는 카페인거 같아요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서 어른, 아이, 남녀노소 가릴것같이 

디저트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수제 자몽차가 그토록 맛이 있더라고요 ㅎㅎ



이곳 조명이 따땃해서 카페 분위기 자체는 편안했습니다

매일 이런곳이 내 사무실이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


이번에 새로 나온 니트로 커피라고 하네요

질소커피라고도 하는데

제가 먹어본 결과, 

흑맥주처럼 아주 목넘김이 시원하고 부드러운데

알콜은 없다는거!

매일 이거 마셔도 될꺼같아요 ㅎㅎㅎ

갈증이 시원하게 해소됩니다!


제주도 여행중 안들리면 후회할 이곳

헬로남생이 카페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