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카페

헬로남생이_무슨카페인가요!? 전망좋은카페!

by 왕돈이 2017. 5. 6.

전망이 정말 좋은 카페를 찾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여러분들은 이곳 헬로!남생이 카페를 주목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옥상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바다뷰,

뒤로 돌아서면 보이는 한라산뷰.

바로 코앞에 펼쳐져 있는 잔디정원과 남생이못도 놓칠수 없는 부분이지요

:)


자 그럼 확인하러 출발!


차를 타고 쭉쭉~~ 들어가다 보면, 남생이 못을 알리는 비석(!?)이 있구요

조금만 더 지나가다보면,


짜잔~~

헬로 남생이 카페가 나옵니다!

핼로 남생이 커피하우스라는 간판이 선명하게 보이네요,

제주 돌담과 함께 디자인 되어 있는 이곳은 

멀리서 보면 외관이 남생이 모양을 하고 있다고 해요.



제주도에 꽃이 너무 이쁘네요 :)



자 그럼 안으로 들어가기전에, 측면으로 돌아가면 이렇게 계단이 있어요.



쭉쭉 올라가 보면, 


요렇게 옥상 전망대가 나옵니다.

저녁에 와야 좀더 움치있고 좋을텐데, 따사로운 햇볕이 있는 날이 아닌

흐린날씨라, 보이는 그대로를 제대로 담아내지 못했네요

중간중간에 스피커가 매립되어 있어 분위기 나는 전망대랍니다.


요렇게 잔디정원이 보이구요


수많은 오름과, 바다뷰, 흐려서 잘 안보이지만, 한라산뷰, 모두 보실수가 있어요!

날씨가 좋아지면 오픈마켓도 열 예정이라고 하네요.


매장 안에는 이렇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은은하고, 과하지 않은 커피하우스,

제주 헬로남생이.


아마 외부의 잔디정원은 돌담으로 막혀있어 제주도에서 웨딩스냅촬영이나, 작은 악기로 

연주하는 팀원들도 자주와서 공연도 하는것 같은데..

자세한건 업체에 문의를 해보시는게..좋을듯합니다 ㅎㅎ


이제 곧 얼마 지나지 않아

핫플레이스로 거듭날 이곳.

헬로 남생이에서 여유를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