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카페

조천 신촌 이색 카페 헬로남생이!

by 왕돈이 2017. 4. 3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주, 플레이스는

제주도 조천읍 신촌에 위치한 

헬로, 남생이 카페입니다.


제주도 공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고, 아마 동쪽으로

여행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이곳을 지나치셔야만 갈수 있는 곳이여서,

한번쯤 들리셔도 너~무너무 좋을법한 곳입니다.


이곳은 바닷가뷰와 한라산뷰를 동시에 즐기실수 있도록

옥상 전망대가 설치되어 있고,

바로 앞에 남생이못이 있어

힐링하는 기분을 만끽하실수가 있는곳이예용!


그럼 비주얼을 보고 가볼께요!



헬로남생이 로고가 카페 외관을 따서 만들어진듯해 보여요

한쪽은 언덕처럼 올라가고, 한쪽은 계단형태로!

정말 특이하고 이쁩니다! :)



남생이 안쪽에는 제주 특징인 돌담으로 쌓여있어

셀카찍기에 안성맞춤입니다.

:)


잔디밭에 두가지 갈래의 길,

한쪽은 후문으로 다른한쪽은 앞쪽으로 연결되는 통로인것 같습니다



요것은 후문(?!)이 되는것 같아요 ㅎㅎ 헬로 남생이 커피전문점!


여기가 바로 남생이 못인데요

매년 학군에서 현장체험을 나올정도로 인지도와 남생이가 많이 서식한다고 해요.



동네가 한적하고 너무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이런 시골 동네에 살고 싶습니다 :))







이렇게 돌비석에 신촌에대한 지역 유래가 기재되어 있네요 :)

관광지로 딱, ㅎㅎ




돌비석 바로 옆으로 보이는 헬로 남생이 입니다!





커피하우스라는 별칭으로 간판이 설치되어 있네요 :)





현무암으로 제작된 돌담이 많이 보이네요,

제주스러움이 많이 느껴져요.









제가 직접 찾았을때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던거 같아요 

오픈 축하한다는 화환도 많이 보이고 :)

그런데 이곳, 일반 카페와느 ㄴ틀리게 옥상 전망대와 들어오는 입구쪽에 조그만 무대가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뒤로 잔디정원도 있어 프리마켓도 하실예정이라고 하시니.


이곳 얼마 지나지 않아 핫플레이스 되겠지요?!


많은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직접 헬로, 남생이를 찾고 찍어 포스팅합니다!


제주 커피하우스

헬로 남생이

064-784-7300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