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맛집

여행중엔 든든하게 밥을 먹어요! 제주 다올터 해장국

by 왕돈이 2017. 4. 17.

제주도,

그중 서귀포에서 여행중이시라면,

여러분들은 꼭 이곳을 한번 고민해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제주 암뽕순대 해장국 전문

제주 다올터 해장국

이중섭거리 맛집

서귀포 올레시장 맛집


든든하게 한끼를 채울수 있는 최고의 보양식!

제주 다올터 해장국입니다.


아마 네이버에서 검색해보시면 어마무시한 포스팅들이 보이실꺼예요

도민들도 많이 가지만, 그만큼 관광객들에게도 유명해진 서귀포 맛집입니다.


유명해져도 가격은 그대로이고, 맛은 오히려 더욱 진한

다올터 해장국!


해장국이라고는 하지만, 사실은 암뽕순대가 정말 유명한 식당이예요

한번 오면 이거 먹고 가야되요.

안그럼 후회해요 :)


빛까지 받은 암뽕순대입니다 ㅎㅎ

이거 먹다보면 배가 금방 부르죠

그래서 일단 딱 2개만 먹고

해장국이 올때까지 기다립니다...


정말 먹음직 스럽죠... ㅠㅠ

우리 가족 모두 데리고 총 출동 한번해야 되는데

항상 출장때문에 저만 오게 되네요..;;


기본 찬들이 나오고.. ㅎㅎㅎ


암뽕순대 해장국 등장!


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순식간에 해치워 버렸습니다.

너무 맛있는 암뽕순대 해장국!


뭔가 든든한게 필요하시다면 여러분은 이곳을 염두하셔야 할것입니다.


서귀포 다올터 해장국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