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맛집

서귀포 맛집_든든한 암뽕순대, 새끼보 해장국 드세요! 제주 별미_다올터

by 왕돈이 2017. 3. 30.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혹시 새끼보라고 들어보셨나요.?


많이 알려진 음식이 아니여서..

저도 이게 뭔가 싶었네요.


순대 해장국집이여서 곱창 관련된거라 생각했는데,

맞긴 맞는데요.


음..

이건

뭔가 좀 이상한데.. ㅎㅎ


벽에 붙여진 설명문이 있네요..

돼지의 새끼를 감싸고 있는 보자기..

자궁이라고 하네요..


아아하하하...

나 이거 먹으러 온건데

이거 뭔지도 모르고 먹을려고 왔네요 ;;


음음.

일단 봐보시죠!



보글보글..

일단 비주얼 좋구요

냄새 넘 구수합니다.

단지 새끼보라는게 두려울 뿐이죠.


전 그냥 이게 일반 해장국이라 생각하고 먹고 싶습니다.

이게 뭔지 알고 먹게 되면 ㅠㅠ




실제로 보는데,, 생각보다 징그럽지 않네요.

이게 새끼보라는겁니다 여러분

그럼 제가 일단 한번 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와우와..


이거 식감 장난 없네요.

엄청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이게 뭐라고,, 

그렇게 걱정을하고, 무서워 했던걸까요..


어차피 다 제 뱃속에 들어갈꺼였는데 말이죠.


여러분 새끼보 해장국은 진심 무섭지 않아요.

여러분이 즐겨먹는 곱창전골이나 순대국밥과 같은레벨입니다.


실제 제가 먹어보니 식감은 오히려 더욱 좋은듯 합니다.


제주도민들이 즐겨먹는 서귀포 맛집

새끼보 해장국 자시러 오세요!

ㅎㅎㅎ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동문동로 6

서귀포시 서귀동 254-4


064-732-6161

영업시간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