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맛집

다올터_서귀포 곱창전골은 무조건 여기에서!

by 왕돈이 2017. 3. 28.

안녕하세요!

많이 들어보셨을 곱창전골.

오늘 소개해드릴 업체는요,

서귀포에서 암뽕순대 하나로 어마 무시하게 유명해진


다올터 해장국입니다!


암뽕순대편은 저번에 포스팅했는데요.

참고링크

http://wangdon.tistory.com/116


오늘은 제목 그대로 곱창전골에 대해서 

밀착 취재 할 예정입니다.

:)


자자 그럼 사진 일단 보고 가실께요.



일단 상에 올라간 비주얼 설명좀 드릴께요.

가장 크게 보이는 가운데가 곱창전골

왼쪽에 보이는건 새끼보 해장국

오른쪼에 보이는건 암뽕순대해장국


총 3~4인분 차림입니다.



곱창전골이 부글부글... 

끓어오르고 있네요 :)

사진찍으면서도 진짜 계속 군침 넘어가서 혼났어요!

ㅎㅎㅎㅎ



쫄깃쫄깃한 식감이.. 진짜 끝내줘요!

새끼보 해장국, 암뽕순대 해장국, 곱창전골 모두 같은 육수로 

만들어 지지만, 조금씩 맛이 틀린이유는 

끓이면서 (조리중) 우러나는 식자재가 틀리기 떄문입니다.

그러나 

깊은 육수의 본연의 맛은 그대로 입니다.



점점 더 

곱창들이 화를 내기 시작했어요 ㅎㅎ

소용돌이 치는 저 곱창들.. 아 지금 이거 쓰고 있는데 

어제 먹은 저 곱창들이 또 먹고 싶어지네요..


쫄깃쫄깃 아주 내 스타일!


국물이 아주 끝내줍니다.

여러분들도 이 맛이 어떤맛일꺼란게 느껴지시죠?


그저 여러분들은 서귀포에 있고,

해장이 필요한 음식을 찾는다면,

무조건 다올터로 가시면 됩니다.

암뽕순대 해장국, 곱창먹고 

되살아 나세요! ㅎㅎㅎ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동문동로 6

서귀포시 서귀동 254-4


064-732-6161


오전 6시-9시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