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맛집

제주 다올터_고등어조림, 암뽕순대 추천

by 왕돈이 2017. 5. 11.

안녕하세요!
제주도 서귀포 여행중 배가 고프시다면
여러분은 아마 네이버에서 서귀포 맛집을 찾아보시겠죠
이중섭거리 맛집, 제주 이색 맛집, 뭐가 나오시나요
저는 뭐니뭐니해도
제주 다올터 해장국 추천합니다.
여기는 단순히 해장국 집이 아니라
대형 가마솥에서부터 우려나오는 육수로 만들어지는
암뽕순대해장국, 북어국, 새끼보해장국 등
곱창전골, 흑오겹, 고등어조림등!
다양한 제주도 토속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저는 서귀포 출장 나갈때마다 들리는 단골식당이지요 ㅎㅎ



저희는 이번에 암뽕순대해장국, 북어국, 그리고 고등어조림을 시켜 먹었네요.
맛은 보장합니다 ㅎㅎ 절대 실패하실일이 없어요
문의 연락해보시고 방문하세요!
자리가 없을수도 있습니당 ㅎㅎ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