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소품

제주 인테리어 소품 가게 찾으신다면?!_제주 원바이원

by 왕돈이 2017. 4. 16.

제주도에서 인테리어 소품 가게를 찾으신다면!?

가까운곳에 이런 업체가 있었어...?!

제주 원바이원


생긴지는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어요!

점점 인테리어 관련 상품들이 늘어나고 있어

점점 방대해지고 있다는...


그럼 제주 원바이원을 살펴볼까요!?


옆건물인 거성광고도 같은 업체예요~

처음 이곳 방문했을때에 비해서

점점 건물속이 채워지고 있는거 같아요! 


원바이원 신상품 입고!

인테리어 소품, 조화 전문! 

빈티지 가구 등 도소매 업체.




야외용 흔들 벤치입니다.

이제 슬슬 날씨가 좋아지고 있는탓에

봄상품들이 들어오고 있다는 이야기네요;

저희집에도 놔둘곳이 있다면.. 

제가 살텐데 ㅠ


조화 퀄리티가 보통이 아니예요

실제로 가서 보시면 필요하신분은 바로 사시게 될꺼라는..


벽액자들도 하나하나 잘 만들어진거 같아요

마감도 잘되있어서 선물용으로도 딱!


아기자기한 소품들이네요

저런 원목 스타일 가구도 너무 좋은데요


저 SOLD OUT이라는 문구가 

참 아쉽게 느껴집니다..

제가 살껀 아니지만, 하나밖에 없다는 뜻이네요 ㅠㅠ

빈티지 가구는 같은 상품이 여러개 구비되어 있지 않아서 예약한분이 먼저 사가게 되지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


아기자기한 작은 소품부터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는 

인테리어 전문 소품 도소매

제주 원바이원


직접 매장에 오셔서 구경하시면 

훨씬 다양하고 좋은 상품들을 구경하실수 있으세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