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소품

북유럽풍집으로 꾸며보세요!_제주 원바이원_제주 인테리어 소품

by 왕돈이 2017. 3. 27.

안녕하세요!


제주 원바이원

인테리어 소품가게 관련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저번에는 봄에 관련된 소품, 1층에 대한 상품을 전반적으로 

올려드렸는데,

오늘은,

2층에 무슨 변화가 있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신상 액자들이 많이 들어왔네요.

중국직수입이라고해서 사람들 인식이 퀄리티가 없다고 생각하는분이 계시는데

지금 모든분들이 중국에서 제조한 핸드폰, 옷, 모든걸 하고 있다는 사실!

(참고하세요 :)




이건, 북유럽풍 소품, 정말 스위스에서나 볼수 있을꺼 같은

도자기네요, 여러가지로 활용이 가능할것 같은데, 

무늬가 너무 이뻐요!

실제로 보면 더더욱 이쁘다는 사실!




새로운 러그 발견!

러그는 크기가 큽니다 실제로 보고 신중히 구매하시길...

북유럽풍 러그!


2층으로 올라가는 벽에 부착된 장식품


빈티지 시계 소품입니다.

귀엽네요 :)


원통 캔들입니다.

거의다 나가고 3개 남았네요...;;

필요하신분들은 재고 문의하시고 가세요!


테이블 위에 올려둘수 있는 소품들이네요.

반딱반딱한 고급진 소품이네요.


거울 인테리어 소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사고싶은 물건이예요

이런건 하나밖에 없거든요 ㅠ


최근 DIY 열풍이 불면서 직접 인테리어 시공을 하시는분까지 있네요

테이블도 직접 만들고, 소품도 만들고,

이곳 원바이원 방문해보시면 좋은 아이템들도 얻으실수도 있을꺼예요


항상 똑같은 소품들로 가득찬곳이 많아,

한번 방문하면 두번다시 안가게 되는데,

이곳은 매번 다양한 물건들로 입고 되니 

역시,

선택의 폭이 넓네요!



제주도 인테리어 소품 저렴하게 구할수 있는 곳!

오라동에 위치한 제주 원바이원이였습니다.

제주 인테리어 소품 전문 도매 상가 
원바이원 
one by one 


제주시 오남로 21 (오라동) 
종합경기장 감나무집 맞은편 건물입니다. 


전화번호 064-722-7787

010-4691-9467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