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소품

제주 원바이원에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인테리어 소품 구하세요!

by 왕돈이 2017. 3. 22.

안녕하세요!


시간이 지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저입니다.


제주원바이원에서도 이제 봄이 왔음을 직감했나봅니다.

새롭게 방문했을때 봄 소품들이 많이 입고가 되있네요.


아기자기한 액자부터!


이런 그림들은 가격대가 좀 있어보이는데, 역시나 중국 직수입이라 그런지

가격부담은 크게 없었어요.


필요하다면 그냥 구입할까.. 이런 생각이 들정도.



전체적으로 1층 소품들을 봤을때,

빈티지 가구들과, 벽에 설치하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많이 있네요.

소품 창고에 이것의 4~5배가 넘는 물량이 있다고 하니

정말 소품 공장이네요

:)


이젠 조화도 너무 잘나오니, 돈비싼 생화가 필요 없겠어요.

인테리어소품도 나름이지만,

정말 잘 고른다면, 오래오래 집안의 분위기를 살릴수 있겠네요!



이제까지 원바이원으로 나갔던 포스팅 태그를 모아보면,


제주 인테리어 소품, 빈티지 가구, 제주인테리어, 제주 조화 저렴하게 사는곳.

등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단연,

가장 반응이 좋았던것은!


사각 캔들!!

이거 정말 나오면 다 팔려요 ㅠㅠ

많은분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상품입니다.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인테리어 소품을

직접 보러 가세요!


제주도 인테리어 소품 저렴하게 구할수 있는 곳!

오라동에 위치한 제주 원바이원이였습니다.

제주 인테리어 소품 전문 도매 상가 
원바이원 
one by one 


제주시 오남로 21 (오라동) 
종합경기장 감나무집 맞은편 건물입니다. 


전화번호 064-722-7787

010-4691-9467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