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소품

제주도 북유럽풍 인테리어 소품 전문_원바이원

by 왕돈이 2017. 1. 25.

제주도의 날씨는 오늘,

아주 춥네요.. 2017년 들어서 처음으로 강풍을 동반한 함박눈이 몰아칩니다.


2017년 설날도 얼마 남지 않았군요..

지금 이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도 올해엔 좀더 열심히 살아야 겠다고 다짐합니다.


오늘같은날 카페에 앉아 달달한 커피 한잔 마시면서 여유를 즐기고 싶습니다.

꿈같은 이야기 이지요. ㅎㅎㅎ

오늘은 제주도에 있는 인테리어 소품, 빈티지 가구를 수입하는..

원바이원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소품퀄은 정말 좋아요.

소품도 매일매일 관리하시는지 앉은 먼지 하나 없습니다.


나무 박스입니다.

정리, 수납, 인테리어 용으로 너무 좋지요.




캡슐 침대입니다. 저번에도 소개해 드린바가 있는, 아이템인데. 

담달에 놀러가면 직접 한번 누워보고 인증샷 찍어봐야겠어요

정말 편한지,, 너무 답답하지는 않은지 알아보겠습니다!

근데 속에 조명시설, 전기, 공기청정?! 다 되어있어서,, 사실상 

잠은 잘 올것같아요



개인 금고도 보이네요 

^_^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겠네요.!


아기자기한 선인장들이 단돈 몇천원에 ㅎㅎ 


원바이원에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신기하고 재밌는 아이템들이 있어요.


철제 선반을 빈티지화 시켰네요.

화물용 컨테이너와 같은 느낌입니다. 

갖고 싶은 아이템...;;


선인장 보이시죠?

철제 선인장입니다.

저런 아이템은 어디서 구하나 모르겠네요.

귀티(?!)나는 원목 거울도 탐스럽네요 ^_^


이런, 북유럽풍 나는 인테리어 소품을 구경하고 싶으시다면,

제주도 오라동에 위치해 있는 원바이원으로 찾아오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인테리어 소품 저렴하게 구할수 있는 곳!

오라동에 위치한 제주 원바이원이였습니다.

제주 인테리어 소품 전문 도매 상가 
원바이원 
one by one 


제주시 오남로 21 (오라동) 
종합경기장 감나무집 맞은편 건물입니다. 


전화번호 064-722-7787

010-4691-9467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