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소품

제주 카페, 펜션 창업 필수_제주 인테리어 소품 업체 원바이원!

by 왕돈이 2017. 1. 15.

안녕하세요~!

제주도에서 블로거로 활동중인 왕돈입니다. 


오늘 제주시 날씨,, 춥네요! 

서귀포로 넘어가는 평화로에서 찍은 사진인데, 확실히 서귀포가 따뜻합니다.

나중에 나이 들고 나면 서귀포로 넘어와야 겠어요.. ^_^


오늘 소개 해드릴 업체는,

최근 제주도에서 인테리어 소품 도매가로 활성중인 원바이원입니다 

오라동에 있구요, 매장에도 상품들이 많지만,

매장보다 5배나 큰 창고에는 엄청난 재고와 다양한 상품들이 있다는 소문이 있네요.


자 그럼 오늘의 이미지 공개 합니다~~


집 인테리어도 많이 활용되고 있는 장식품이지요!

중국 직수입이지만 오히려 가격 저렴하고 퀄리티 좋은 중국 직수입 상품 선호도가

더 좋다는...


제가 이뻐라 하는 바의자입니다.

가격은 인터넷가보다 저렴합니다.(제가 확인!)

배송료까지하면 저 똑같은 제품을 3만원이나 비싸게 주고 샀네요.

비싸게 산게 아니라 요기가 저렴한듯 해요! 


조화 입니다.

조화... 제주도에서 정말 구하기 힘든 제품이죠.

생활용품이나 다이소, 대형마트에 가면 쬐끔 있는 조화,

더이상 고민하지말고 제주도 조화 구입은 원바이원 입니다.


앤틱 테이블 세트입니다.

가격 궁금하시죠?

제가 만일 이사간다면 구입했을텐데..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니, 좋아요!


수국입니다.

조화중에서도 제일 으뜸으로 팔리고 있는 제품인데,

대량으로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주문 예약도 받는 답니다.


조화 종류도 많고, 퀄리티 절대 떨어지지 않으면서, 

가격 경쟁력도 있고, 빠질곳이 한군데도 없네요. 

너무 좋은 말만 번지르르하는것 같지만,

no no 절대 아니예요

가보시고 가격 보시면 저같이 이야기 하실테니까요


천정 장식들입니다.

아기자기하고 너무 이쁘지요?!

뒤로 보이는 초들도 너~무 귀엽네요 ㅎㅎ


자자.. 저는 이제 2층으로...!!

가면 뭐가 나올까요! ^_^


자~~~~~~~~~~2층에는 더욱 전문적이고 재미있는 소품들이 가득차 있어요

2층 포스팅은 다음주에 하도록할께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카페 창업, 펜션, 게스트하우스 창업의 필수품인 인테리어 소품 업체

원바이원 리뷰였습니다.



제주 인테리어 소품 전문 도매 상가 


원바이원 
one by one

 
제주시 오남로 21 (오라동) 

종합경기장 감나무집 맞은편 건물입니다.

 
전화번호 064-722-7787

010-4691-9467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