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소품

제주 수입 인테리어 소품 파는곳! 원바이원

by 왕돈이 2017. 1. 20.

안녕하세요!

제주도는 관광도시로 많은 외국인들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한 도시입니다.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선정되면서 더욱 관광 시장은 발전을 하고, 숙박, 카페, 식당등 

관광객을 맞이하는 업종은 다양하게 늘어가고 있습니다.


그럼에 따라, 제주도에서 사업을 하시는 많은 분들에게는 중요한 팁이 될수도 있는!

바로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업체는, 제주도에서 인테리어 소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곳! 제주 원바이원 입니다. 


수입가구, 빈티지 소품, 조화, 액자, 테이블, 의자, 침대 등등.. 

일반 가정집에서도 저렴하게 구입 사용할수 있는 아이템들이 많아요.


지난번에도 몇번 포스팅 한적이 있는데,

주의 하셔야 될점은, 제 블로그에 나온 아이템을 사려고 가셨다가 없는경우가 있다고 

하셔서,, 

소품들과 가구들은 똑같은 제품들이 여러개 있지 않아요~!

제가 올리 ㄴ사진중에서도 이미 팔려서 나간제품들도 상당수가 있을것 같네요.

1월에도 대량 입고 되었다고 하니, 2월달에는 새로운 제품 사진으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오늘의 사진입니다!


뭐니뭐니해도 인테리어에 빠질수 없는 초, 저렴한데다가 심플하고 이뻐요!


여러가지 조형물과, 나무의자가 보이네요, 

나무 제품은 수제품이라 가격이 딴거에 비해 좀더 나가지만, 

타업체에 비하면, 그래도 저렴이!


독채펜션이나, 마당이 있는 곳에 가족 오리세트 하나 놔두면 

우후훗!


조금 비싸보이는 북유럽풍 소품입니다...

(저희집도 이런 소품이 좀 어울렸음 좋겠네요 ㅠㅠ)

아아 걱정하지 마세요.

생긴건 비싸보여도 가격은 china입니다!

퀄리티는 갑! 가격거품은 제로!


아기자기한 도자기 소품들이네요 ^_^

제가 좋아하는 아이템들입니다.

조화 하나씩 꼭고 어디를 놔둬도 잘~ 어울리는

그런 아이템이지요!


이런제품은 아이템당 하나씩만 있는거 같아요.!

먼저 사는 사람이 임자가 되겠지요?! 


귀요미 나무의자입니다.

세트로 사면 사장님이 할인해주실지도..;; ^^


진짜 많은 소품들이 넘쳐납니다!!

빈티지 나무 가구가 눈에 띄네요~~


우리집 입구에 놔두면 정말 잘 어울릴것 같은데,,

나중에 인증샷 업뎃해보겠습니다 ^^


디자인 굿! 엉덩이를 올려주니 허리가 펴집니다.

바의자! 넘 심플하고 색상 이쁘지요!?



빈티지 나무 가구

제 스타일입니다.. 문을 열었다가

닫으면 자동으로 스무스 닫히는 기능?! 이 있구요

냄새는 일단 고목나무 향(?!) ㅋㅋ 좋은 나무향이 납니다.



얘들 방 꾸며주기 딱 좋은 액자들이네요..






소품이 넘쳐나는 제주도 수입 인테리어 소품 가게

제주 원바이원!

궁금하면 직접 가서 보고 만져보고 구입하세요

가격은 제주도에서 구입하는거 치고 아~ 주 저렴합니다.


제주도 인테리어 소품 저렴하게 구할수 있는 곳!

오라동에 위치한 제주 원바이원이였습니다.

제주 인테리어 소품 전문 도매 상가 
원바이원 
one by one 


제주시 오남로 21 (오라동) 
종합경기장 감나무집 맞은편 건물입니다. 


전화번호 064-722-7787

010-4691-9467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