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숙소

제주 협재 숙소 '콘스트 호텔' 적극추천!!

by 왕돈이 2023. 7. 3.

이번 23년 신상 협재 뷰티끄호텔 '콘스트'

협재해수욕장 바로 앞에 생겼는데, 협재에 이제 제대로 된 큐티끄호텔이 들어오나 보다,

1층에는 올리브영도 이제 막 오픈했고,

마켓도 오픈예정에 있다고하니 올여름 이곳에서 신상호텔 경험해보는건 어떨까 싶다!

총 12개의 객실과 1개의 스위트룸이 준비되어 있고, 이국적인 느낌의 야외 수영장도 준비되어 있다.

호텔 콘스트에는 외국관광객도 많이 몰릴것으로 예상되는데, 뭔가 해외에 나와있는 느낌이 들것같다 ♥

채광이 아주 잘되어 있어, 다각도로 들어오는 빛이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느껴질것 같다..

현재는 네이버 예약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한다.

booking.naver.com/booking/3/bizes/930857

 

네이버 예약 :: 콘스트 호텔

제주도 협재에 위치한 호텔로 SLEEPLESS IN JEJU의 컨셉의 공간, 일몰 명소로도 유명한 위치에 맞게 공간에서 빛을 다각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총 12개의 객실과 1개의 스위트 룸, 야외 수영장이 준

booking.naver.com

예약문의는 0507-1398-2325

 

공식홈페이지 살펴보니, 오픈이벤트로, 7/1 - 7/14 숙박시 20% 할인이 된다고 한다  :-)

일상을 예술로 만들어 주는 공간,

나는 이렇게 아름답고 이쁜 숙소를 정말 좋아하고 금전적인 여유만 많다면 매번 경험해보고 싶다 

아래로는 사진 투척!!

나는 이번 이벤트 기간에 예약할 예정이다, 다녀온이후로 다시 디테일한 리뷰 남기도록 하겠다!

 

https://ohorajeju.com/life#/map1153927

 

오호라제주 > 생활정보

오호라제주 > 생활정보

ohorajeju.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