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숙소

제주도 애월 풀빌라 펜션 블랑드애월 1박 후기

by 제주소랑 2020. 3. 13.

 

가족들과 다 같이 제주도 애월에 위치 한 풀빌라 펜션

블랑드애월에 다녀왔어요!

입구부터 제주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블랑드애월~

예쁜 입구 덕에 저희 가족은 설레는 마음으로 얼른

들어가 보았어요!

저희가 예약 한 건물은 레브이고 블랑드애월에는

앙주, 미뇽, 레브, 씨엘 이렇게 4가지 건물로 나뉘어있고

각 건물이 다 나뉘어있어서 프라이빗한 힐링을 취할 수 있었어요!

주방에는 음식을 해 먹을 수 있게 식기 구들이 다

준비가 되어있었고 가족들이 옹기종기 먹을 수 있는

식탁도 마련이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내부 인테리어가 세련되고 감각적이게

되어있어서 마음에 들었고 또 청결하기까지 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통유리로 보이는 뷰~

뷰가 진짜 대박이었습니다.

침실도 두 곳이나 넓게 있었고 침실 옆에는 창이 또 있어서

제주스러운 뷰를 보면서 누워있으니까 제주도민 인 저도

여행을 하러 온 기분이 들었어요!

내부 인테리어 색감도 너무 예쁘고

거실도 넓어서 아이들이 놀기에도 편했어요~

그리고 바로 옆에 애월체육관이 있어 농구랑 축구도

즐길 수 있었어요~ 

내부, 외부 다 만족스러웠던 블랑드애월을 보면서

이런 별장을 가지고 싶다는 마음이 굴뚝같이 생겼어요~

여태껏 갔던 펜션들보다 훨씬 고급지고 마음에 들었던 펜션!

와이프보다 아이들이 더 좋아했어요!

도착하고 짐 좀 풀고 이것저것 하다가

어느새 저녁시간이 되어서 저희는 바베큐파티도 하고!

가족들끼리 오손도손 얘기도 나누고

너무 힐링 그 자체였어요!

또 저녁이 되니까 전경이 너무 예뻤어요~

아이들 재워놓고 와이프랑 산책도 하고!

바로 앞에 애월 해안도로 지나서 바다도 있어서 바다 구경도 하고

오래간만에 연애 때로 돌아가는 기분도 들었답니다!

분위기 좋고 깔끔한 펜션에 가고싶다면

애월에 위치 한 블랑드애월로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