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숙소

제주 한경면 숙소 후니미니펜션 다녀온 후기

by 제주소랑 2020. 3. 10.

와이프랑 한경면에 위치 한 후니미니펜션에 다녀왔어요~

청정 제주 한경 마을에 자리 잡고 있는 조용한 가족 펜션으로

소문난 후니미니펜션!

후니미니펜션은 다른 펜션들과는 다르게

가성비가 너무 좋아 비수기에도 손님이 많다고 해요.

객실은 총 2가지로 나누어져 있고 한 가지는 산 객실

나머지 한 가지는 오름 객실로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었어요.

저랑 와이프가 머물렀던 객실은 오름 객실이고

오름 객실 중에서도 도두봉이라는 객실에 머물렀어요!

원하는 날짜로 예약하기는 쉬웠고!

펜션은 모두 복층이었어요~

방문했을 때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신축펜션이라 그런지

너무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잘해놔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쾌적하고 편안한 느낌~

쉬고 가기에 딱 좋은 펜션이었어요.

저희가 예약 한 오름 객실 같은 경우는 주방이 없고

취사가 불가능했지만 산 객실은 주방도 있고 취사도 가능하며

1층에는 침실, 2층에는 침구가 세팅이 되어있다고 했어요~

어차피 저희는 나가서 밥을 먹을 거라 조금 더 저렴한 오름 객실로 예약!

화장실도 매우 깔끔했어요 안에 세안용품들도 있었고

가성비 너무 좋은 펜션이었어요~

침구도 고가의 침구여서 그런지 엄청 부드럽고 폭신했으며

누웠을 때 정말 잠이 솔솔 쏟아졌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다 세세하게 신경을 쓴 게 보였어요.

또 부대시설로는 수영장, 바베큐장, 미니 골프장 등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서

심심할 겨를이 없었고 펜션 안에 식당까지 있어서 멀리 나갈 필요 없이

식사도 해결할 수 있었어요~

정말 딱 쉬러 가기 좋은 펜션~

와이프랑 저는 얼마만의 힐링인지 너무 편안하고

좋았어요~ 그동안 받았던 스트레스들도 날아가는 기분!

또 후니미니펜션 주변 관광지로는 올레길 13코스도 있고

신창풍차해안도로, 오설록 등 다양한 관광지들이 있어서

펜션에 머물렀다가 들리기도 좋았어요!

후니미니펜션 근처로 여행을 오신다면 가성비 좋고

힐링하기 좋은 후니미니펜션에서 하루 머물다 가세요!

너무 만족스러우실 거예요~

저희는 다음번에 가족들이랑도 다 같이 와서 하루를

머물 예정이랍니다 :)

http://hoonimini.com/

 

제주 한경면|후니미니펜션

후니미니펜션, 제주 한경면 위치, 수영장, 말먹이 체험, 미니골프장 각종 부대시설

hoonimin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