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맛집

제주 외도동 맛집, 삼해횟집

by 제주소랑 2020. 2. 24.

제주 외도동에 있는 맛집, 삼해횟집에 다녀왔어요.

가성비 좋고 맛도 있어서 이미 도민들사이에서는 유명한 횟집

맛있는 것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건 당연 가족!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어요. 내부는 입식, 좌식 테이블로 구성이 되어있었고

무척 깔끔했어요.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게끔 칸막이도 쳐져 있었어요.

저희 가족은 계절모듬 A코스로 중 으로 주문을 했어요.

주문을 하니 줄줄이 나오는 앞 스끼다시들. 정말 푸짐했어요

푸짐할 뿐만 아니라 싱싱하기까지!

골고루 해산물의 맛을 음미하면서 먹고 있으니 금방 메인회가 나왔어요

회는 방어랑 참돔 유비끼가 섞여서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회 종류

쫄깃쫄깃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가족들도 다 맛있게 먹어주고!

이런 게 진정한 행복이 아닌가 싶었어요!

그렇게 회를 다 먹어갈 때쯤 사장님께서 뒷 스끼다시를 준비해주셨어요.

튀김과 생선구이, 어죽, 지리탕, 전복 돌솥밥

이미 배가 터질 거 같은 상태였는데 뭐가 줄줄이 계속 나오더라구요.

하지만 젓가락 질은 멈출 수가 없었어요.

도민 맛집으로 왜 유명한지 먹어보고 확실히 알았어요.

싱싱한 회에 스끼다시까지. 정말 괜찮은 곳이었어요.

연중무휴에 매일 11:00 - 22:30 영업을 한다고 하니 아직 안 가보신 분들이

계신다면 꼭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