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웨딩

제주 웨딩 스냅_묻지말고 상담부터! 제주 초연 스튜디오

by 왕돈이 2016. 12. 15.

안녕하세요!
두두맨님의 기운을 받아 작성중인 블로그 쥔장 왕돈입니다 ㅎㅎ

오늘 바로 오늘 2016년 제주도 첫눈이 내린날! 12월 15일 입니다! 날씨가 가면 갈수록 바람이 매서워 지네요, 야외 촬영이 직업인 분들은 정말 감기 조심하셔야 겠네요~ 한번 아프면 다음 스케줄에 어마 무시한 타격이 생길수 있으니 말이죠 ㅠㅠㅠ(과음한 다음날보다 더 힘들어요 ㅠㅠ)

제주 초연 스튜디오는 웨딩 스냅을 주력으로, 가족사진, 커플사진, 행사 동영상, 항공촬영등 여러가지 촬영 기법으로 수많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는 토종 제주도 웨딩 스튜디오입니다!



너무 화사하게 잘 나온 컷이네요!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많이 좋아라 하는 사진입니다.
스튜디오에서는
겨울엔 샘플사진이 많이 안나와요..
촬영하기에 너무 춥고 예비신랑, 신부님들도 좋은날 앞두고 아프시면 안되기 때문에! 꼭 필요할 경우가 아닌이상 겨울에는 저희도 샘플 사진을 많이 찍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ㅎㅎ


봄-여름에 진행했던 샘플사진이예요
사진 정리를 하다보니, 좋은 사진들이 많이 있네요, 비록 겨울용 샘플은 아니지만요!

만일 봄, 여름에 결혼 예정인 분들은, 빨리 예약 진행을 하셔야 된다는점, 유의해주세요!


가을에 진행됐던 샘플사진 투척!

제주도에는 너~무나도 좋은 자연 배경과 함께 사진을 찍을수 있어 많은 예비 부부들이 내려오고 있어요~

그만큼 제주도에서는 제주 돌집으로 개조된 민박집 펜션들도 생겨나고 있구요!

저희 초연스튜디오에서도 현재 공사 진행중인 덕천 스튜디오가 곧 오픈 예정입니다!

숙박만 하는게 아니라, 야외 스튜디오와 실내스튜디오를 맘껏 사용하시고, 갖가지 소품들도 대여가 가능하시고 더군다나 전문 촬영 작가분들이 대기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환경을 제공하는곳이 제주도에 많지 않아요!!
사진이 잘 안나오고 싶어도 그럴수가 없는 환경이지요.. ^_^

중요한건 이런 좋은 구성인데도 부담없는 가격이라면, 결혼 준비하시는 분들,
관심 가질만 한 뉴스입니다.

오늘의
제주도 강력 추천 웨딩 스튜디오 업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제주 초연 스튜디오 였습니다.

다음편에는 이제까지 말만 떠들었던, 덕천 세트장에 직접 다녀와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상담문의 010-5026-7333
카카오톡 '초연스튜디오' 친구 추가

블로그 보고 연락 드렸다고 하면 기본 친절도 100%에서 120%까지 해주실꺼예요 보장! ㅎㅎ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