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웨딩

제주웨딩스냅 두말없이 이곳 by 제주초연스튜디오

by 왕돈이 2016. 12. 7.

안녕하세요!

저는 예전 두두맨님의 기운을 받아 티스토리에 입문하게된 왕돈입니다!


오늘은 제주웨딩계의 없으면 안되는 업체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아마 제주도분들은 많이 들으셔서 아실꺼라 생각듭니다.


제주초연스튜디오:제주웨딩스냅, 가족사진, 커플사진, 야외웨딩촬영 전문


수십년간 한 우물만을 파고 판, 초연스튜디오 대표님.

진짜 개인적으로도 많이 존경하는 분입니다.


사진촬영스킬은 두말할게 없구요..

이분의 포토샵 실력은, 손이 너무 빨라서 ㅎㅎㅎ

제가 너무 두서없이 좋은 말만 했네요.

그럼 샘플 사진 몇개 올려볼께요!


아래 사진은 실제 초연스튜디오가 보유한 세트장입니다.

제주도에서 웨딩촬영을 하는건, 저런 자연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기때문이죠




웨딩 촬영 하셨던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정말 촬영 당일날 긴장도 많이 되고, 솔직히 저렇게 연출해서 찍는다는게 절~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런 긴장과, 어색함을 없애주게 하는 것도 촬영작가분의 몫이지요


이제까지 수천커플을 찍으셨을테지요.. 

초연 작가분들이 아주 능숙하게 긴장을 풀어줍니다.


저도 다시 결혼한다면, 초연스튜디오에서 찍겠습니다ㅋㅋㅋ


제주도 웨딩스냅 하면 빼놓을수 없는 바다 컷!!




제주도에는 수없이 많은 바다가 있어요.. 

초연스튜디오와 함께라면 아무것도 힘들게 없어요!


제주 초연 스튜디오..

정말 제주도 양심적이고 실력있는 업체임을 인증합니다! (제맘대로 ㅎㅎ)

서비스, 실력, 금액 다 너무 좋아요.!


상담을 원한다면..

010-5026-7333


상담전 홈페이지 방문도 해보세요~

웨딩영상도 같이 합니다!

www.choyoun.kr


직장인들, 사무실에서 상담받기 힘들고 눈치 보이시죠?!

눈치보지말고, 컴터 카톡으로 상담 받으세요!

'초연스튜디오' 친구추가후 24시간 상담!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