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맛집

제주 교래리 맛집 와흘밥상

by 제주소랑 2020. 2. 28.

제주 교래리에 외근을 나왔다가 직원의 추천으로

교래리 맛집 인 와흘밥상에 다녀왔어요.

조그마한 식당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널찍했고

외관도 깔끔하고 주차장까지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했어요.

와흘밥상 메뉴들

점심 밥상은 이름은 점심 밥상이지만 실제로는 오전이나

오후 아무 떼에도 다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또 점심 밥상은 국, 반찬, 생선의 종류가

매일 달라진다고 해요.

신기.

내부는 매우 깔끔했고 청결을 중요시하는 게 보였어요.

점심을 먹기에는 조금 이른 시간이었는데

맛집이라 그런지 이미 손님들이 꽤 있었어요!

메뉴는 전복 성게국을 시켰어요.

저는 전날에 조금 과음을 한지라..

전복 성게국으로 깔끔하게 해장을 하고 싶었어요.

그리고 메뉴 주문을 하고 바로 나온 반찬들

반찬은 매일 아침 정성을 다해서 직접 만든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더더욱 신선함이 느껴졌고

아삭아삭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반찬의 맛에 감탄하고 있을 때 나온 생선구이 서비스!

와흘밥상은 모든 메뉴에 생선구이를 서비스로 준다고 해요.

가성비 최고 맛집!

진짜 집밥을 먹는 기분이 들었어요.

그리고 나온 전복 성게국

커다랗고 싱싱한 전복이 위에 올라가 있었으며

성게의 양이 어마어마하게 국 속에 들어있었어요.

바로 뜨끈한 국물을 숟가락으로 한입 떠먹었어요.

크~ 맛은 너무 시원하고 속이 든든해지는 느낌

정말 맛있었어요.

최고! 직원이랑 둘이서 국에 신선한 반찬과

생선구이도 올려먹고 연신 감탄하면서

각자 한 그릇씩 뚝딱 해치우고 나왔어요~

진짜 교래리에 이런 맛집이 있었다니!

제주 에코랜드나 산굼부리, 돌문화공원이랑도 가까우니

이 근처로 여행 오시는 분들이나 도민분들도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진짜 후회 없는 선택이 되실 거예요.

매일 07:00 - 20:00연중무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