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기업

[제주정장] 남자 정장은 맞춤정장이지! 카리스제이 제주맞춤정장

by 왕돈이 2017. 9. 22.

 

[제주맞춤정장]

남자 정장은 맞춤정장이지! 카리스제이

 

 

턱시도 맞춤정장 맞춤예복

설레고 멋있는 말이죠

 

맞춤옷은 딱 떨어지는 느낌이 !

입을 때마다 기분 좋아요

 

그래서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카리스제이입니다 ^^

 

 

사장님이 상담중이시네요

상담고객과 한 컷! ^^

 

 

제가 좋아하는 색감이 예쁜 체크무늬 원단이네요

정장으로 나오면 멋있겠어요 ^^

 

 

체크셔츠도 있고요 ^^

 

 

맞춤셔츠^^

주인분들이 다 찾아가셨는지 ^^

 

 

체크셔츠 뿐만 아니라

깔끔한 셔츠들이 쭉 있어요!

 

 

카리스제이 내부입니다 ^^

 

 

유명한 패션디렉터 닉 우스터!! 까지 액자에 걸려있네요 ^^

 

 

카리스제이에서 맞춤정장하시면

이렇게 딱 떨어지는 느낌의 옷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

 

 

수제 구두도 있고요

맞춤정장에 수제구두까지

쫙! 한벌로 입고 나타나면 누군들 안반하겠어요? ^^

 

 

 

정장입은 남자는 너무 멋있잖아요?

특히나 내 몸에 딱 맞춰입은

맞춤수트인데!

 

제 친구 이상형은 수트 잘어울리는 남자랍니다.

맞춤 정장입고 멋있게 나타나보세요 ^^

 

 

 

제주맞춤정장/예복/맞춤셔츠/남성수제화 전문

 카리스제이

TEL. 064-745-1149

 

 

사이트도 있어요 ^^

http://sadsalsadj.blog.me/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