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기업

제주맞춤정장 맞춤셔츠_제주 카리스제이_내몸에 딱 맞는 정장

by 왕돈이 2017. 9. 15.


이제 조금씩 날도 선선해지고 계절이 바뀌고 있네요 

담아두었던 옷들을 꺼낼 시기가 왔습니다

하지만 유행은 또 변하고..인터넷 쇼핑은

보는 것과 많이 다른 경우가 많고..

이렇게 쇼핑이 필요한 남자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남자는 역시 수트죠?! 몸에 딱 맞는 핏감으로

자신감을 업 시키실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카리스 제이 입니다

  


카리스제이는 맞춤정장 전문 샵으로 

제일모직 자사 브랜드로 정품 라벨을 부착하여 제작합니다

이것이 카리스제이의 핏감을 담당한 줄자이군요 

카리스제이의 정성이 묻어나는 것 같습니다

떼묻은만큼 많은 맞춤정장을 만들어보신거겠죠?

착용후기 사진입니다

정장이 너무 예쁘네요!!+o+

몸에 착 감긴다는 느낌이 어떤 건지 알겠어요

나의 체형에 맞게 입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해주는 ..!

정장 너무 예쁘네요

역시 정장은 맞춤정장입니다

카리스제이에서는 셔츠도 맞춤 셔츠라는거!

이렇게 다양한 원단을 보시고 

원하는 색감에 딱 맞는 핏감을 느낄 수 있는 셔츠를 입으실 수 있어요

셔츠 하나만 입어도 너무 예쁘겠어요 

요즘 날씨에 이렇게 셔츠하나만 입어도

참 멋져보일 것 같아요


멋진 신사가 되고 싶으시다면 카리스 제이

맞춤 셔츠 추천합니다

하나의 차이가 많은 것을 바꿉니다


멋진 핏감을 느껴보고 싶으신 남성분들

카리스제이 믿고 맡겨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4길 36 연동 뜨레모아

Tell 064-745-1149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