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기업

제주 디자인 대통_공간을 빛나게 하는 인테리어_제주도인테리어

by 왕돈이 2017. 8. 9.

여러분은 인테리어를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어떤 공간이든지 인테리어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같은 공간도 어떻게 만들어지고 꾸며지는 지에 따라서 

마치 다른 공간처럼 느껴지기도 해요. 참 신기하죠 

작은 변화가 큰 변화를 이끄는 !!!^^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의 인테리어, 리모델링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http://www.designdaetong.com/


디자인 대통의 홈페이지에요

들어가보시면 인테리어와 리모델링 간판 등

디자인 대통에서 작업했던 결과물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이 결과물들이 어떤 식으로 작업되었는지 함께 보실까요?

여긴 무슨 공사가 이루어지고 있는 중일까요?!

벽으로 막혀있는 구조인데.. 과연 ..???

어떤 곳일지 함께 맞춰보아요

작은 구조로 위 아래로 나뉘어져 있네요

캡슐방이 생각나는데요?

그리고 수납공간이 많네요

저 수공간은 장식장일까요?

아님 책꽃이???

저 앞에 있는게 사다리인가요?

이게 저 위로 올라가는 사다리가 되겠군요

위 아래로 공간이 나뉘어져 

독립된 공간이 만들어져가고 있어요

이건 또 뭘까요???

대형 옷걸인가요???

드디어 형체가 보이기 시작하네요

아까 그 사다리가 각각의 방에 잘 자리잡았습니다. 

역시 정돈이 되니 깔끔해졌어요

공사된 바닥과 장식구 색상, 사다리 색이

세련되게 잘 조화되고 있습니다.

아!! 아까 그건 옷걸이가 아니었어요!!!

수납공간이 더 생겼네요..

이렇게 많은 수납공간이 필요한 곳이라..

그럼 혹시....!!

우와!! 예상하셨나요???

책들이 가득가득 꽃혀있습니다.

 이곳은 만화카페였어요

이렇게 하나하나 사업장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살펴보니 엄청 신기하네요!


만화 카페라..가서 만화책 들고 하루종일 있고 싶은 분위기에요

저희 동네에도 이런 만화카페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결과물을 보아하니 인테리어 시공이 필요하신분들은 

디자인 대통에서 상담받아보시고 작업진행하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아요 ^^

디자인 대통 연락처와 지도 첨부해 놓겠습니다

꼭 성공적인 결과물 얻으시길 바랍니다.


디자인 대통

010-3029-0277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