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카페

헬로남생이 카페_ 남생이빙수 개시!_ 제주 조천 카페

by 왕돈이 2017. 7. 12.

이곳은 뭐가 특별한가요!?


헬로남생이 카페


한라산과 제주바다를 한눈에 볼수 있는 카페

여유로움을 즐길수 있는 카페

친절함이 넘쳐나고 정이 많은 카페


제가 이제까지 20번넘게 와보고 느낀 후기입니다.

너무 시끄럽지 않고, 한적함을 느끼면 여유를 즐길수 있어요


남생이카페 건물 외형도 너무 이뻐서 제가 자주 사진찍는데요,

제가 처음에 왔을때랑은 조금더 탄탄해진 느낌이예요

외부 조경에도 신경을 많이 쓰시고,, 돌담 배경으로 사진 많이 찍는데,

스피커도 곳곳에 설치되어 있어서 이곳 2~3바퀴정도 산책하면서 아메리카노 한잔하면 딱 좋아요! ㅎㅎ




요건, 

남생이 빙수입니다

이번 여름 신메뉴 출시!

남생이 고유 원두로 만든 커피 빙수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거야 뭐..

근데 너무 달달하지 않아서 좋았고,

블루베리가 중간중간 들어가 있어서 식감이 더 좋았습니다.


고급스런 빙수 느낌!

녹그릇에 나오니 시원함이 더욱 오래가고.

정말 더운 날이였는데

더위를 식혀줬습니다 ㅎㅎ


가족분들이나,

연인들끼리 가는것도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