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뷰티

제주 공항근처 마사지 아로마향

by 제주소랑 2020. 3. 12.

와이프가 요 며칠 몸이 결리는 게 몸상태가 영 아니라는

말에 걱정이 되어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알게 된

제주 공항 근처에 있는 마사지샵 아로마향에 다녀왔어요!

예약 필수라는 말에 얼른 예약부터 하고 방문을 했어요~

아로마향은 매일 10:00 - 23:00 연중무휴고

예약은 원하는 날짜에 쉽게 할 수 있는 거 같았어요!

외부에는 주차장이 있어서 편안하게 주차를 하고 들어갔고

내부는 아늑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였어요!

내부에 방문하자 건네어주는 차 한잔을 하며 몸을 녹이고

탈의실로 가서 옷을 갈아입었어요! 

저희가 예약 한 마사지는 아로마테라피 A코스!

족욕을 시작으로 등, 어깨, 좌골, 뒤 허벅지 아로마 오일 관리

그리고 핫팩, 스트레칭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는 관리였어요!

마사지룸은 프라이빗한 2인 룸부터 다 같이 와서 받을 수 있는

단체 룸도 있었어요~ 저희는 오붓하게 둘이 받을 거니까

2인 룸으로 향했어요~

그리고 시작된 마사지 저희 와이프 어깨가 많이

뭉쳐있다고 하는 베테랑 관리사님

괜스레 와이프한테 미안해졌어요..

마사지받으면서 피로가 다 날아가는 거 같다는

와이프~ 데리고 오길 잘한 거 같았어요 뿌듯!

베테랑 관리사님께서는 뭉쳐있는 곳을 

집중적으로 더 마사지를 해주셨고 정말 관리사님 손길 한 번에

근육들이 다 풀려나갔어요~

그리고 마사지를 점점 받다 보니 와이프랑 저랑

둘 다 나른해져서 잠 온다면서~ 

일단 마사지를 받으니까 혈액순환이 정말 잘되는 기분이었어요!

꽉 막혀있던 혈관도 뚫리는 거 같고 정말 좋았어요!

저는 허리가 안 좋았는데 마사지를 받고 허리에

뻐근함도 없고 진작에 받으러 왔었어야 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아로마 오일 마사지가 끝나고 핫팩으로 

마사지를 한번 더 해주셨어요 진짜 개운~

그리고 스트레칭으로 마무리! 와이프는 골반도 많이 틀어져있다며

골반도 바로 맞춰주시고 진짜 마사지 한번 받으러 왔을 뿐인데

건강을 되찾아가는 기분이었어요!

와이프도 너무 좋아하고 앞으로 와이프랑 같이 마사지

받으러 종종 다녀야겠어요!

 

 

https://hyangtherapy.modoo.at/

 

[제주 아로마향 - 홈]

제주공항 근처 전신마사지 샵

hyangtherapy.modoo.a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