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뷰티

제주 성형외과 방문 후기!! [제주 공감 성형외과]

by 왕돈이 2017. 10. 19.

안녕하세요~!

두두맨님의 기운을 받아 열심히 블로그 활동중인 왕돈입니다 ㅎㅎ


오늘은 제주지방법원에 일이 있어서 왔다가

새로 생긴 '공감 성형외과'를 보고 단숨에 들어왔습니다.


제주 공감 성형외과


제가 성형외과에 왜 왔냐구요?

미용에 관심이 없는건 아니지만,

저는 극심한 비염을 앓고 있는 기관지환자입니다 ㅠㅠ

이번에도 코문제로 급성 축농증이 와버렸지요...


그래서 이비인후과의 처방은 코 기능성 성형 수술이였습니다

그래서 한번 성형외과 가봐야 겠다 

생각만하다가.. 무심코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ㅠ



이제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병원이 깔끔했습니다~

무언가 로고도 이뻣던 느낌이네요 ㅎㅎ


진료시간도 참고해보시면 될것같아요


가보니 오픈 이벤트 한다고 전단지가 있었는데,

99000원 이벤트는 이미 마감되었고, 가을맞이나 수술은 금액 할인이 된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상담 받아 보시면 될것같네요


보통은 다 전화 예약제여서 저같이 무작정 병원으로 찾아가면

대기 시간이 길어질수가 있어요.

결국 저는 상담은 못받고 대신 예약만 걸고 왔습니다.



내부가 깔끔하고 차 마실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편했습니다 ^^




새로 산 카메라 렌즈가 제 실력 발휘를 하네요 ^^ 

깔끔한 탕비실,,, 저도 사무실 공사하게되면 이렇게 깔끔한 탕비실 하나 마련해야겠네요 ㅎㅎ


내부 인테리어가 이뻐서 여러번 사진찍었습니다.

이제 내부 사진은 그만하고 ㅎㅎ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상담부터 받아보시는것도 좋은방법일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