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맛집

제주 노형 갈비 바로 이곳 서서갈비 추천합니다

by 왕돈이 2018. 2. 5.

안녕하세요!

제주도는 몇일간..폭설이 내리고 있네요

이제까지 제주도 살면서 이렇게까지 눈이 많이 온적은 없었던거 같은데

이렇게 많이 오는 이유는 뭘까요


이런 폭설이 내리는 가운데

술마시자고 오는 연락은 왜이리 많은지..ㅠ

또 이런 폭설에 마시는 술이 그렇게 맛있지요 ㅎㅎ


제주도 노형에 있는

흑돼지, 소양념 전문 식당을 소개합니다.


노형 서서갈비


새벽1시까지 영업하는 식당이 동네에서는 많지 않은데

다들 10시~11시정도되면 마감

살짝 애매했는데 이번기회에 1시까지로 확 늘리셨다고 하니 

맘놓고 마셔도 되겠습니다.. ㅋㅋ


제주도에서는 올레와 한라산이 있는데

어제는 왠지 참이슬이 땡겼네요 ^^



자자

고기가 노릇노릇 익어가네요..

맛있는 소고기 양념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 있는 맛!!

소주에 한입 먹으면 그 맛이 아주 좋아요! ^^



저희는 소고기를 먹었지만,

제주 청정 흑돼지도 많이 나가는 상품이지요

관광객들은 모두 흑돼지를 많이 드신다고 하네요

(지역특산물을 먹어야 되는법)


이곳 제주 서서갈비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상호명이 백년식당 서서갈비에서 -> 제주 서서갈비로 상호명이 변경되었습니다.

064-711-8642

단체문의는 꼭 전화문의하시고 방문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