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맛집

신화역사공원 맛집 제주 갈치의맛 요리요

by 왕돈이 2018. 1. 5.

안녕하세요

날씨가 제법 쌀쌀하네요, 이곳 제주도에는 바람이 많이 불어 체감온도가 많이 춥습니다 ㅠㅠ

제주도에 신화역사공원이 오픈하면서 많은 분들이 관광차 들려주시는데요

서쪽으로 오시면 관광지와 식당은 꼭 필수로 알아보고 관광코스를 정하시길 추천드려요

재밌는 시간보내다가 음식은 맛 없게 먹으면,,, 여행이 갑자기 우울해진답니다 ㅎㅎ


오늘 추천해드릴 업소는, 제주도 바다에서 낚아 올린 은갈치!

바로 이걸로 통갈치 구이를 선보이는 


제주갈치의맛 요리요


이곳은 해물뚝배기전문점이기도 합니다

또한 입구 오른쪽에 보시면 요일별메뉴로 매일매일 제공되는 식사가 변합니다

그만큼 신선한 음식만을 쓴다는 이유이겠지요?

도민들도 많이 찾는 식당입니다 (맛이 없음 도민들은 안갑니다..)


기본찬들이 참... 방금 만든티가 팍팍 나네요 ^^

보기만해도 침이 넘어갑니다~~ ㅎㅎㅎ


점심시간대에 들렸는데, 역시나 사람들이 가득하네요

도민들과 관광객이 같이 보입니다.. 

관광객만 가는 곳은 음식맛을 먼저 의심해보세요 아니면 가격이 터무니 없이 높을꺼예요






통갈치구이 사진입니다.
2명이서 갔는데, 진짜 더 추가할꺼 없이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가격도 3만원대이면 정말 대박 아닌가요?
이곳에서 식사하시는거, 정말 강추합니다!!

자세한건 문의해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