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맛집

제주 노형 소고기 먹으려면?! 제주 서서갈비입니다

by 왕돈이 2017. 12. 2.

안녕하세요!

제주도는 관광도시로써, 많은 관광객들이 국내인 뿐만이 아니라 외국인이 많이 찾는 도시입니다.

최근 사드문제가 해결이 되어 다시 중국인들이 많이 들어오고 있는것 같습니다.

제주도 관광오면 항상 묻는 질문, 항상 하게 되는 고민,

'오늘은 뭘 먹을까'


제주도는 해산물이 풍부하여, 수산물을 활용한 음식들이 많습니다.

해산물 한번 먹으면, 꼭 육고기 한번 먹게 되지요 ㅎㅎ


서서갈비 노형점


서서갈비는 전국 체인점인데, 

제가 직접가보니까 제주점에만 제주도산 흑돼지 메뉴가 있다고 합니다.

당연한 이야기 이지만, 제주산 흑돼지를 타 지역에서도 먹을수 있다면 더욱 좋겠네요.

그러나 제주점에서 먹는것만큼 육즙이 신선하지 않겠지요 ㅎㅎ


오늘 먹은 음식은 소양념(점심메뉴)입니다.

다음주에는 흑돼지 먹으러 갑니다! (드디어!!)


육즙이 살아 있어요

어제 먹었는데 지금도 먹고 싶네요

한번 맛보면 계속 먹고 싶은 그 맛.

소양념구이 ㅎㅎ

점심에도 부담없이 먹기에 좋아요


그리고 이렇게 셀프바가 있는데, 필요하면 언제든지 원하는 만큼 덜어다가 먹을수 있어요

가격도 착한데 양, 서비스도 너무 좋지 않나요


이곳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식당 일대가 고기집이 많아요

제가 주변에 살아서 알지만,

중량에 비해 가격대가 많이 나가요 물론 근고기는 더 비싸지만요


저는 서서갈비 진짜 강추합니다. 일단 맛있어요!

(서비스도 좋구요)


필요하면 바로바로 판도 갈아주시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잘해주셔요


그렇습니다.

점심메뉴에는 이렇게 비빔밥도 제공해주십니다.

(아 이걸 안먹을이유가 있나요 ㅋㅋㅋ)


새우 뛰쳐 나올꺼 같네요! ㅎㅎ

서서뚝배기 출시기념!

가격대는 8천원.

그만큼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요 


시원하게 드시기에 너무 좋은 음식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