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웨딩

제주도 웨딩샵_제주 웨딩21_웨딩드레스 그리고 헤어와 메이크업까지

by 왕돈이 2017. 10. 6.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업체는

 제주도 웨딩샵하면 빠질 수 없는

 웨딩21 입니다


어제 웨딩21의 촬영이 있었어요

제가 그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어제 촬영이 진행됐던 곳은

제주도 웨딩스냅 전문 업체 초연스튜디오의 세트장이었습니다



세트장이 참 이쁘죠?



오늘 촬영을 하시는 모델들이세요

완전 선남선녀인데요?

웨딩21 웨딩드레스.. 너무 예쁜데요???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촬영하고 계십니다

보는 내내 저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딱 웨딩사진 찍기에 어울리는 공간



남자 모델 분 단독으로 촬영하시고 계십니다

많이 찍어보셨는지 자연스러우시더라구요



웃음이 시원하시네요




잠깐 쉬는 타임에  옷매무새도 다듬고 헤어와 메이크업도 고칩니다

웨딩드레스와 헤어 메이크업 삼박자가 딱 맞아요


남자 모델분도

잠시 티타임 가지시는 중이네요^^


촬영 대기중이신 모델 분

배우 김소연씨인줄 알았어요

웨딩드레스도 너무 예쁘고 

+_+


제주도에서 웨딩드레스가 필요하시거나

웨딩드레스/헤어/메이크업이 모두 필요하신분들


웨딩21 은 그 모든게 가능하답니다

신부에게 딱 맞는 핏감과 자연스러운 헤어메이크업으로

결혼식날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되시고 싶으신 분들은

웨딩 21과 함께 상의해보세요



 <제주 웨딩21홈페이지>

http://www.jejuwedding21.com/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라3동 2732

Tel. 064-749-3302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