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웨딩

제주도웨딩스냅_제주 초연스튜디오_초연의 세트장에서

by 왕돈이 2017. 10. 2.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선선해지고 있어요

너무나도 멋진 계절 가을이 왔네요

사진찍기 참 좋은 계절이죠?


웨딩 준비하시는 분들

이렇게 청량한 가을하늘에 사진찍으시면 참 좋으실 것 같아요

그런의미에서 오늘은 믿을만한 웨딩 스냅업체를 소개해드릴게요

중앙여고쪽에 위치한 초연스튜디오입니다

초연스튜디오의 오피스가 위치한 곳이구요

이 곳은 초연스튜디오의 세트장이 위치한 곳이랍니다

세트장에서는 촬영만 진행하고

상담이나 기타업무 등은 

초연스튜디오의 오피스에서 진행돼요


오늘은 초연스튜디오의 세트장에서의 촬영을

한번 따라가 볼까요?

짜잔!

예쁜 소품들이 있는 

이곳은 초연스튜디오의 세트장


범상치않은 포스로 사진을 찍고 계시네요



오늘은 웨딩사진 샘플 촬영이 있었어요

웨딩드레스를 입으신 모델분

너무 아름다우시죠?



오..카메라에 붙어있는 장비가 신기해요

흔들림을 방지하는 장비인 것 같네요

엄청 탐나는 장비입니다

저는 삼각대밖에 없거든요ㅜ.ㅜ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피사체를 담는 게

쉬운 게 아닌데요 이런 장비와 감독님의 

노하우라면 걱정할게 없겠네요



예복을 입고 등장하신 

남자 모델분도 굉장한 미남이십니다

다양한 각도에서 자연스러운 모습 담고 계신 촬영감독님



남자분 움직이셔서 흔들리게 나왔네요

역시 저는 비전문가라 ^^;;

하지만 초연 스튜디오에서 찍은 사진은 이런 위험이 전혀 없답니다




흐뭇하게 두분을 바라보시고 계세요

컨셉이 사랑하는 예비 부부의 모습이니 

촬영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기분이 좋아질 것 같은데요

흐뭇한 이 표정에서 딱 느껴지네요 


다양한 구도에서 

최고의 샷을 담으려는 초연스튜디오의 감독님들


사진이 안나올 수가 없겠어요

카메라도 엄청 많고

렌즈들도 장난이 아니네요+0+



중간중간 체크하시고 확인하시고 계십니다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편하게

촬영할 수 있는 분위기였습니다

한 감독님이 아니라

여러 감독님들이 촬영해주셔서

다양한 사진 중에서도

맘에 드시는 사진 고르실 수 있을 거에요


웨딩 스냅 망설이고 계신 분들 

초연스튜디오와 상담해보시길 추천해요


TEL. 064-745-0070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