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맛집

이중섭거리맛집_제주 다올터 해장국_흑돼지오겹살도 있다고???

by 왕돈이 2017. 10. 2.

요즘 고기가 엄청 땡겨서 주말에 친구차 얻어타고 고기 먹으러 다녀왔어요

원래 해장국이랑 곱창전골 먹으러 자주 갔던 곳인데

오늘은 왠지 거기서 오겹살 먹고 싶더라구요

가서 흑돼지 오겹살 먹고 왔습니다


제주 다올터 해장국의 

오겹살 한번 보실래요?



부푼마음을 안고 들어간 다올터 해장국

이중섭거리 맛집으로 유명한 다올터 해장국

오늘은 오겹살을 시도해보았지요



흑돼지 오겹살을 시켰습니다



밑반찬들과 함께 나온 고기

고기 올려놓기 전에

판을 뜨겁게 뎁히고 있습니다

 


신선한 상추와 고추 



드디어 고기를 놀려놓습니다+_+



지글지글 소리가 나면서 

소리로도 식감을 자극하네요 



고기하면 빠질 수 없는 파지



고기가 노릇노릇 익어가는 중입니다

돼지고기는 잘 익혀야 하기에

인내심을 가지고..!!!



제가 좋아하는 마늘도 올려놓구요



콩나물이랑 김치도 올려놓았어요

너무나도 맛있겠죠? 




드디어 알맞게 잘 익은 고기를 

한입에 쏘오옥



쌈도 야무지게 싸서 먹었습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보니깐 또 생각나는 군요

고기는 사랑입니다 >_<


해장국집으로만 보였던

다올터 해장국에는

오겹살도 있다는 사실!!!


다올터 해장국 오겹살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