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맛집

[제주맛집] 회식은 노형동 맛집 백년식당 서서갈비에서 -

by 왕돈이 2017. 9. 14.

 

<노형동 고깃집>

백년식당 서서갈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을 올리네요 ^^

이번에 회식을 한 노형동 갈비집!!

서서갈비를 소개해볼까 해요

 

 

 

 

 서서갈비는 생긴지 얼마안됐는데요

 

누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맛보러 한 번 가봤습니다 ^^

 

 

넓고 깨끗해서 반했어요 ㅠㅠ

음식점은 역시 청결이 제일 우선 아니겠어요?

저는 맛도 좋고 청결한 곳이 최고라고 생각해요!!!

 

 

 

정갈하게 담긴 밑반찬들이 나와요 ^^

 

 

그리고 먹음직한 고기들 캬 -

쏘맥 한 잔과 함께 하시죠 ^^

짠!!

 

 

돼지고기보다 소고기!!가 맛있어요 ㅠㅠㅠㅠ

감동감동

 

고기, 너는 러브 ..

 

 

 

역시!!

 맛있는 곳은 입소문이 빨리 나네요 ^^

맛도 가격도 청결도 맘에 들어요♥♥

백점 백점 백점이야!

 

정말 맛있어서 다음 회식 때도 또 가고싶네요 흐흐

친구들이랑 또 가봐야겠어요

맛있는 곳은 다같이 가야죠! ^^

 

 

위치는 한라대 밑 노형동 엔제리너스에서

노형성당쪽으로 쭉 내려오시면 보여요!! ^^

신제주보쌈 맞은편입니당 ^^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