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웨딩

제주 웨딩 야외 덕천 세트장_제주웨딩스냅_초연스튜디오

by 왕돈이 2017. 3. 24.

안녕하세요!


제주도는 현재 웨딩 스냅 열풍입니다.

타지, 해외에서도 

웨딩촬영을 위해 

비행기 타고 다들 건너 오시지요..


제주도의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단 한번뿐인 웨딩스냅을 위하여,

시간과 비용을 감수하면서,


그만큼 제주도의 자연은 많은 분들이

감탄을 자아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주제는,

평소에 제가 포스팅했던 제주 대표 웨딩 스냅 업체 

초연스튜디오

그리고 초연에서 보유한 덕천 세트장을 밀착 취재합니다.



현재 덕천 세트장 보수공사중으로 2017년 많은 커플들을 위해

더욱 세련되고 이쁘게 변신하는 중입니다.

문으로 입장하면,

저렇게 쭉~ 진입로가 있어요.

정원이 엄청 넓지요..

들어가면 오른편에 보이는 저집이.

세트장에서 셀프 촬영 하시는 분들이 편하게 머물고 쉴수 있도록 

개조중인 초연 펜션입니다 :)

아궁이 형태로 땔깜을 넣어 보온을 할수 있는 방이 있는데,

실제 내부는 다음번 포스팅때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엄청 넓은 야외 세트장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중간중간 곳곳에 빈티지 소품들이 숨겨져 있어요 ㅎㅎ


제주도 상징인 돌담이네요.

언제봐도 좋은 돌담!


실내 스튜디오 건물 입니다.

이쁘죠? ㅎㅎ


여기에서도 자세히 보시면 실내 스튜디오와 펜션 중간에 또 공사중인곳이 있습니다.

여기는 스페셜 공간인데.

실제 들어가보니 

무대 세트처럼 뭔가가 설치되고 있었어요. ㅎㅎ


야외 덕천 세트장에서 

여러분들의 의미있는 웨딩 촬영을 이뤄내시기 바랍니다.

야외 세트장은 보여드릴께 너무 많아서, 3번에 거쳐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펜션과 실내 스튜디오는 담번 포스팅때 보이도록 하구요.


초연스튜디오에서 웨딩 촬영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 마감되시기 전에 서둘러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세한 내용은 

www.jejuweddingfair.com


담을 원한다면..

010-5026-7333


상담전 홈페이지 방문도 해보세요~

웨딩영상도 같이 합니다!

www.choyoun.kr


직장인들, 사무실에서 상담받기 힘들고 눈치 보이시죠?!

눈치보지말고, 컴터 카톡으로 상담 받으세요!

'초연스튜디오' 친구추가후 24시간 상담!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