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웨딩

제주웨딩박람회_제주웨딩협회_제주라마다호텔 후기

by 왕돈이 2017. 3. 25.

안녕하세요!

제주도 웨딩 박람회 후기를 올립니다.


2017년 2월, 제주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던 제주웨딩협회 주관

제주웨딩박람회


준비기간이 짧았고, 홍보기간도 많이 짧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다녀가고, 계약률도 아~주 괜찮았다는 소식.

박람회 참여하신 업체들이 내거신 경품들이 너무 빵빵해서

경품대잔치 인줄 알았어요

(너무 퍼준건 아닌지.. ㅋㅋ)


암튼,

사진들을 쭈~~~욱 보고 가시지요.

:)

사진 스압입니다. (참고)


박람회 전반적인 스케치 사진과 함께 훒어 볼까요.



짜잔!

많은 분들이 웨딩 박람회에 참여해주셨는데,

아마 이번 박람회가 웨딩협회에서 주관하는 1회차라고 하네요.


날씨 좀 풀리면 곧 2회차 박람회를 철저한 준비안에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1회차 웨딩박람회는 현수막 홍보 말고는 본적이 없는데..

ㅎㅎ


나라경제가 좋지 않아도

제주웨딩문화는 계속 발전해 나가네요.


35업체가 참여한 제주웨딩협회 박람회.

2회차는 더욱 기대해볼만하겠네요.


참여 및 문의는

010-3167-5075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