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특산

제주 은갈치 괜찮은 업체 추천 _ 제주어가

by 왕돈이 2017. 1. 24.

안녕하세요!

두두맨님의 기운을 받아 제주도에서 활동중인 왕돈입니다.

최근 제주도 날씨는 겨울왕국이지요..

매우 춥습니다. 

더군다가 바람이 가해지기 떄문에 체감온도는 영하로 떨어지는듯 합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업체는요,


제주오 오면 꼭 한번씩은 찾는 다는 그 음식, 

바다의 날렵 신사 제주산 은갈치!

네, 제주도에서 흔하게 볼수 있는 제주도 통갈치, 은갈치, 갈치구이, 갈치회,, 

그러나, 이렇게 여행을 와서 맛보고, 선물용으로만 보내봤지

우리집의 반찬거리로는 쉽게 구입해서 먹지 못했었지요.

비싼 구입가때문에 그랬는데요,

물론 갈치가 저렴한 상품은 아닙니다만, 가정용 은갈치가 출시된 업체가 있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제주어가


최근 쇼핑몰도 리뉴얼 하여 네이버 페이로도, 모바일로도 쉽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기존의 쇼핑몰은 디자인이 노답이였네요... 

오류 투성이에 결제도 안되고 관리도 안되고 ㅜ


일단 비주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어디서 제작했는지 디자인도 괜춘하네요!?

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제가 제작했습니다ㅜ)


제주어가에서는 레시피 영상을 분기별로 제작하고 있어, 좀더 고객들이 편안하게 

다가오고, 쉽게 요리할수 있도록 채널을 활성화 시킬 예정이라네요.


시간있으신분들은 플레이! 

레시피 영상도,, 괜춘한데요?? 

(죄송합니다..저희가 제작했습니다 ㅠ)



  


제주산 은갈치를 소개한다고 하고 자꾸 다른쪽으로 이야기가 흘러가네요.

자자

은갈치 사진들 투척합니다.

물론 선물용에 비해서

두께나 크기가 좀 작긴하지만, 

가정용으로 드시기에는 충분한 살집이 있어 

어른분들도 매우 좋아하실꺼예요!


그럼,

선물용, 세트를 보러가볼까요

이거는 은갈치가 정말 두툼해서 

아마 상품은 신선하고 맘에 드실꺼예요

문제는 가격!

이번 제주어가에서는 유통을 줄이고 마진을 낮춰 

본 제주어가 쇼핑몰에 오픈한다는 소문이..



제주산 은갈치,

이제는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구입하고 

두고두고 드세요!


구입문의는 

www.jejuuga.com


다음번엔 제주산 참옥돔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