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기업

제주 홈페이지 제작이라면 단연코 거쳐가야할 업체_보구정제주

by 왕돈이 2016. 12. 8.

안녕하세요~
여전히 두두맨님의 기운을 받아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중인 왕돈입니다~

제주도는 매년 관광객이 증가하는 국내 최대 관광도시입니다. 그만큼 관광사업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지요
하지만 정보 부족으로 제대로 준비 하지 못한채 시작하고, 얼마가지 못해 문을 닫는 업체들도 참 많이 있습니다.

요점은 제대로된 광고 업체와 시작을 하셔야 한다는점!
최근에는 상당히 많은 온라인 광고 채널이 있는데요
홈페이지 하나만 뚝딱 만들어 놓는다고 광고 효과가 있을까요?! 있을수도 있지만, 효과를 보장할수는 없습니다. 광고 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는 업종에 맞는 적절한 광고 채널을 선점하여 진행하시는게 정답입니다!

1. 로고제작


업종에 맞는 로고를 추천받아 제대로 된 로고를 제작해보세요! 부담되지 않는 금액으로 최고의 로고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절대로 대충 명함업체에 맡겨서 하지 마세요! 당신이 시작하는 사업은 그만큼 의미가 없진 않을꺼예요

2. 홈페이지 제작
pc 와 모바일 홈페이지 를 구축해보세요!
2~5일이면 완성됩니다. 그 어떤 모바일 기기에서도 막힘없이 홈페이지구동이 됩니다. 또한 비주얼적인 디자인을 입혀보세요! 고객들은 당신의 사업에 관심을 가질수 있게 통로를 만들어 주세요!
당신의 사업에 대해 이해를 하고 적극적으로 제작하려는 업체와 함께 하세요!



3. 소셜광고
네이버 검색 노출 정책이 개편됨에 따라 상위노출 등을 보장할수 없습니다. 블로그에 올려주고 상단에 노출시켜주겠다는 허위의 광고에 속지 마세요. 한순간에 일확천금을 얻을수는 없습니다. 계정을 만들고 꾸준히 관리를 해줄수 있는 업체와 함께 배우시고 스스로 독립해서 운영할수 있도록 업체를 이용하세요!
최근 젊은 층에게는 인스타 스폰서링크만으로 최대 300% 이상의 매출 증대를 경험했습니다.
비법은 있습니다.

4. 홍보영상
이제는 비주얼 시대!
홍보영상이나 컨텐츠(사진)을 업데이트하세요
이제는 카메라도 너무 잘나오고 편집툴도 잘나옵니다. 비싼돈 부담되는 전문스튜디오, 작가에게 맡기지 마시고 최적의 온라인 전용 작가에게 맡기세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는 이런 작업은 어렵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은 온라인 홍보중 하나일 뿐입니다.
좋은 집을 만들었다면, 집으로 올수 있게 홍보를 시작하세요. 그리고 그 홍보를 같이 고민하고 컨설팅해줄수 있는 업체는 많지 않습니다.
제주도내 소상공인부터 중견기업까지 맞춤 광고 채널을 제안받으시고, 선택하세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는 마케팅.
제주 홈페이지 제작,
제주 로고제작
제주 홍보영상 제작
제주 블로그 소셜 관리 업체
보구정 제주입니다.

상담 문의 : 010-3167-5075
카카오톡 : '보구정' 친구추가
www.bo9jeo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