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담

더블오라이져 PG후기

by 왕돈이 2014. 3. 9.




안녕하세요

더블오라이져 PG 후기입니다

여자친구에게 선물받고, 한창 일때문에 못만들다가,, 

미친척 일주일 새벽에 조립을하고,, 사포질하고,,ㅋㅋ


아래사진은 가조립 상태입니다~~ ^^









그 이후로,, 6개월동안 시간이 나질 않아,, 오라이져 도색을 못해줬네요

그러나! 드디어 도색 시작!! 











컴프레셔 바꿀때가 됫네요 너무 싼걸 사서,, pg 3기 도색하니 점점 맛이 가는것 같아요 ㅠㅠ

카메라 아이폰 좋긴하지만,, pg느낌을 담기 힘들고,,

카메라도, 스테이지도 그냥 방구석에서 ㅎㅎ 참,, 그냥 취미활동이기에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렵니다~ 









이제 마무리 단계인 웨더링 마감이랑, 파츠업을 할 단계이네요,,

아직 도색해야될 모델이 많은데 ㅠㅠ

암튼 제주도에서 건담 취미 있으신분들 대환영입니다~

제가 나이가 있다보니,, 너무 어리신 분들만 아니면 ^^


좋은 주말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