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기업

[제주항공우주과학축제] 주말에는 제주우주항공박물관으로 가자!

by 왕돈이 2017. 10. 24.

 

[제주항공우주과학축제]

주말에는 제주우주항공박물관으로!

 

얼마 남지 않은 10월,

 10월28일에 열리는

제주항공우주과학축제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10월 28일 토요일이네요 ^^

주말에 가족과 다같이 가면 좋겠어요

얼마나 재밌을지 저 역시 기대가 됩니다!!

 

 

 

 

유명한 강신주 박사님의 강연이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있고요

 

'내가 꿈꾸는 미래는 정말 내가 원하는 것일까?' 라는 주제로 진행이 된답니다.

우리 어린이들에게 청소년에게 좋은 강연일 것 같네요!!

물론 어머니, 아버지 다 같이 들으면 더 도움이 되겠죠? ^^

200명 한정이니 꼭!! 사전접수 하고 가세요!!

(사전접수는 블로그 하단에 사이트 올려놓을게요)

 

 

 

 

사생대회는 야외 잔디광장에서 진행이 돼요 ^^

도화지 제외한 미술용품만 챙기시고 가시면 됩니다 ^^

풀밭에서 아이들과 함께 도시락 먹으면서

림 그리는 것도 좋겠죠?

얼른 저도 아이와 같이 가고 싶네요

 

사생대회도 사전접수 꼭 하시고 가세요 ^^

유치부 / 초등학생 저학년 / 초등학생 고학년

접수를 따로 받고 있어요!!

(사전접수는 블로그 하단에 사이트 올려놓을게요)

 

 

 

 

로봇경진대회 와우!!

저는 생각하지도 못했던 로봇인데요

예전에 여수엑스포에서 로봇 구경만 해봤는데

경진대회라니 멋지고 놀랍네요

 

관심있는 친구들도 많을 것 같네요

접해볼 기회가 많지 않은데

이번 기회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사전접수하시고 가세요 ^^

(사전접수는 블로그 하단에 사이트 올려놓을게요)

 

 

 

 

콘덴서 비행기라고 들어보셨어요?

 

 

 

 

이게 바로 콘덴서 비행기랍니다.

 

초등학생 때 친구들이 많이 만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의 제가 그때로 돌아간다면

저도 한 번 도전하고 싶어요!! ^^

조립 잘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조립하는 재미가 있죠 ^^

나이, 남녀불문하고 창의적이고 자신감있는 친구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

 

가족단위로 신청가능하니 사전접수하고 신청하세요 ^^

(사전접수는 블로그 하단에 사이트 올려놓을게요)

 

<사전접수 사이트>

강연회와 경연대회는 사전접수 필수!!라는 점!!

하단 사이트 들어가셔서 회원 로그인 후 접수하시면 되세요 ^^

https://www.jdc-jam.com/board/list.jam?boardId=SC_FESTIVAL&menuCd=DOM_000000102005000000&contentsSid=1169

 

<축제 관련 문의>

에스올레커뮤니케이션

TEL. 064-901-366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