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로케이션/기업

제주도 인테리어 조명_제주 대일조명_제주시연동조명

by 왕돈이 2017. 10. 5.


인테리어는 예쁜데 그 분위기를 더 고조시켜줄 조명이 없다면 어떨까요

혹은 단순했던 공간이 조명하나로 분위기 있는 공간으로 변화했다면..!

저는 인테리어에서 조명이 차지하는 비중이 엄청 크다고 생각하는데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세요?


비어있는 공간을 가득 채워줄 따뜻한 빛

 조명 


오늘은 그 조명을 다루는 업체 

대일전기조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명 참 특이하죠?

제주시내 카페에서 이런 조명을 본 것 같아요

특이하고 분위기 있고 너무 예쁘네요

동그란 원안에 들어가있는 조명이라..



대일 전기조명의 다양한 조명들

하나하나 살펴보며 조명 고르는 재미가 있겠어요



조명에 따라 느껴지는 분위기가 정말 엄청 다른 것 같아요

고풍스러워지기도 하고

산뜻해지기도 하고

세련스러워지기도 하구요



정말 다양한 조명의 향연

시간 가는줄 모르게 즐겁게 하나하나 감상했어요

언젠가 제 집이 생긴다면

방마다 원하는 분위기에 맞춰서

조명으로 다양한 연출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각각 다른 디자인의 조명들 

예뻐요+_+


제주 대일 조명은 제주시 연동에 위치해요^^

제주시내에서 조명을 찾고 계신다면 

대일 전기조명 한번 방문해보세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